크리슈나

Amiya Dhara Devi Dasi

의정부 사원
의정부 사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Amiya Dhara Devi Dasi 라고 합니다 . 저는 일본 사람인데 한국을 아주 좋아합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너무 사랑하는 크리슈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초등학생때 선생님이 우주에 대해 설명하셨습니다.우주는 어느 물질이 우연히 결합하거나 폭발해서 생겼다,,,,,그런 설명을 저는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엄마가 밤에 부엌에 배추, 소금, 고추가루 등을 꺼내 놓은체 주무시고 일어나니 아침에 김치가 됐다,,,,
그럴 리가 있겠어요?
김치를 만들고 싶으면 우선 엄마라는 사람이 필요하고 김치를 담그고 싶다라는 동기,
김치를 담그라는 행동이 있어야 김치가 돼요.
우주도 그래요.
이렇게 규칙적이고 완벽하고 아름다운 우주가 아무 동기도 없이 생길리가 없습니다.
근데 누가 우주를 만들었는지 아세요?
한국에서는 기독교 신자나 불교도가 많다고 들었는데 , 그리스도님이나 부처님이 내가 우주를 만들었다고
하셨어요? 아닙니다.
그런 말씀은 기독교 성서에도 불교 교전에도 없습니다.
근데 제가 우주를 만들었다고 하는 사람이 한 분 계십니다. 그것이 크리슈나입니다.
그렇다면 크리슈나가 우주를 만들었다는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시지요?
증거는 있습니다. Veda문헌입니다.
서울 사원
서울 사원
보통 우리가 LG제품을 사면 LG가 만든 제품 설명서가 따라옵니다.
LG제품 설명서를 SAMSUNG 이 만들수는 없습니다. LG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우주에도 설명서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Veda입니다.
Veda에는 우주의 구조, 법칙 , 인생의 의미 등이 다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Veda를 공부해야 합니다.
근데 Veda문헌은 정말 방대해서 우리가 죽을 때까지 다 읽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Veda의 핵심적인 책 Bhagavad Gita를 먼저 읽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행히 한국에는 서울과 의정부에 크리슈나 사원이 있어요.
여기서 Bhagavad Gita를 살 수 있습니다.
여러분 , 인터넷에서 ISKCON KOREA를 검색해보세요.
크리슈나 사원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
Phone: 010 2448 6441 Email: seoultemple@gmail.com
Website: www.krishnakorea.com Facebook: ISKCON Seoul Temple